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할로윈을 기념해 죽은 자의 밤 모드를 비롯해 할로윈 패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모드 ‘죽은 자의 밤’에서는 4팀이 생존을 위해 상대 팀과 '죽은 자'들을 상대로 전투해야 한다. '죽은 자'를 처치하면 점수를 획득하며, 라이벌 플레이어를 제거하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심야의 추적자 가면을 찾아 훔치면 초자연적인 능력을 사용해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일주일동안 죽은 자의 밤 라운드를 완료하면 세 배의 보상과 토마호크 3개, 고위험 화염병 10병 등이 포함된 관리 패키지를 얻는다.

또한 이번 주 나이트워커 팬서와 알비노 고스트 팬서가 새로운 전설의 동물로 추가 되며, 이들을 잡아 거스의 상점에 팔면 큰 보상과 함께 관련 의복세트가 잠금 해제된다.

이와 함께 해리어텀 오피시날리스를 획득하고 주머니쥐 생명론 연구 책자를 구입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는 할로윈 패스도 업데이트 된다. 할로윈 패스는 11월 16일까지 구입 가능한 기간 한정 업그레이드로, 20랭크에 걸쳐 해골 자발라 마체테부터 공포에 질린 가죽 벗긴 들소가면과 화려한 숫양 가면 등 으스스한 보상이 제공된다.

패스 보상은 기존에 보유한 패스의 랭크까지 이어지며,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무료 보상으로 선택한 무기 부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할로윈 가면들이 기간한정으로 추가, 마담 나자르에게 방문해 구매 가능하며 보상으로 독 발린 투척검 10개와 무료 능력카드를 받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유령 수사슴 말 가면과 누아르 고급 카메라 필터 등을 윌러, 로슨 & Co. 클럽의 무료 및 자동 멤버십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모든 가게와 상점에서 직업아이템과 무기, 직업 등을 할인하며, 직업을 가진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2,000 클럽 XP와 장물아비로부터 무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