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모바일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홍보 모델 ‘송강호’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TV CF 영상 속에는 홍보 모델 ‘송강호’가 묵직함이 느껴지는 의상을 입고 비장한 표정을 지으며 등장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긴박한 위기를 마주한 상황에서 ‘송강호’는 임원들 앞에서 “기회는 단 한 번뿐입니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합니다”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대사를 내뱉으며 서버 간의 전쟁 KVK 시즌4의 핵심을 정확히 짚어냈다.

서버 간의 전쟁 KVK 시즌4 ‘잃어버린 왕국:영웅의 찬가’는 총 8개의 왕국 서버가 매칭되어 ‘지구라트’를 점령하기 위해 펼치는 서버 대항전 콘텐츠로, 황금 열쇠, 가속 아이템, 전설 사령관 조각상 등 풍성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전쟁 콘텐츠가 특화돼 있어 전략적인 영지 배치를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군단을 구축할 수 있으며, 대규모 연맹 전투를 통한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 연맹원들과 함께 플레이할 때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만큼 공식 카페에서는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9일까지 실시되는 ‘연맹 홍보 대회’ 이벤트는 연맹의 단합을 도모하고 연맹원들의 소속감 및 성취감을 고조시키는 행사로, 총 8개 연맹에 ‘1,000보석’, ‘8시간 가속 3개’, ‘60분 가속 30개’, ‘7레벨 지식의 서 15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