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 대표이사 유휘동)는 ‘EA SPORTS™ FIFA 21(이하 ‘FIFA21’)’의 디지털 론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FIFA21’ 디지털 론칭 쇼케이스에서는 ‘FIFA21’의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FUT CO-OP 모드, VOLTA 모드 개선 등 더욱 새로워진 인게임의 주요 변경 시스템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들을 소개했다.

또한 1부와 2부로 개최, 신작 ‘FIFA21’에 대한 정보는 물론 그간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부분들을 Q&A 시간을 통해 해소시켜 호응을 얻었다.

특히 축구 전문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 아나운서를 비롯해 ‘임형철’ 해설위원, ‘한동숙’, ‘장예원’, ‘박신영’, ‘옥냥이’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해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2부 이벤트 매치에는 소문난 축구 마니아 힙합 아티스트 ‘보이비’와 축구 문화/의류 브랜드 ‘니벨크랙’의 디렉터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즙신영’, ‘장폭스’ 등 두 팀으로 나눠 치열한 승부를 겨뤘다.

이벤트 친선 매치가 펼쳐지는 동안 유튜브 실시간 채팅에는 각 팀을 응원하는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으며, “꼭 해보고 싶은 게임”,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라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이 밖에 쇼케이스 중간마다 ‘FIFA21’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는 ‘FIFA 21 Standard Edition’,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해 방송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