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골든 스피릿 곰이 등장하고 보너스 클럽 XP와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대계곡에 밀렵꾼을 공격하는 골든 스피릿 곰이 등장, 플레이어는 해리엇에게 말을 걸어 관찰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골든 스피릿 곰의 표본을 채취하거나 사냥하면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을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사냥한 곰의 가죽을 거스의 덫 사냥꾼 상점에 가져가면 커스텀 코트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해리엇에게 방문해 최신 생명론 연구 기록 책자를 획득하고 해리어텀 오피시날리스 허브를 수확해 야생 멧돼지로 변신할 수도 있다.

오는 12일까지 플레이하면 5천 클럽 XP를 제공, 윌러, 로슨 & Co. 클럽과 무법자 패스 3의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현상 수배범, 상인, 밀주업자 판매 임무, 밀주업자 스토리, 주류 밀매자, 박물학자 관찰 임무와 밀렵된 동물 임무를 포함한 직업 임무에서 XP를 2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유랑 모드 이벤트, 결전, 경주, 기회의 땅과 유랑 모드 임무에서도 10월 12일까지 XP를 2배로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박물학자에게는 해리엇의 휴대용 동물 도감 금괴 5개 할인,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 40% 할인, 거스가 제작하는 장신구 제작 비용을 30% 할인한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