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0-09-14 16:55:4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7117주소복사

세상이 기다린 K-판타지 '미르4' 사전예약자 30만명 돌파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사전예약 신청자 3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르4는 사흘 만에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30만 명을 달성했다. 18세 이용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사전예약 수치를 기록하며 새로운 미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K-FANTASY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매니페스토 영상이 공개 이후 단시간에 누적 조회 수 27만 건을 넘어서며 <미르4>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지난 금요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주말 동안 사이트 안정화 및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준비를 마쳤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르4의 게임성과 특징을 더욱 많은 게이머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