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19년간 최고의 평가와 최다 판매량을 이룩한 NBA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NBA 2K21을 9월 4일 PC와 현세대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다양한 NBA 농구 요소와 문화를 기반으로 향상된 최고 수준의 게임플레이, 온라인 경쟁 및 커뮤니티 기능, 깊이 있고 다양한 게임 모드 등을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요소와 개선 사항이 적용되어 숙련자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현실적인 그래픽이다. NBA 2K21은 사실적인 시각적 묘사, 플레이어 AI, 게임 모드 등을 통해 현실적인 농구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NBA 2K21에서는 관중들의 열정, NBA 대결의 긴장감, 그리고 몰입도가 가장 높은 스포츠의 즐거움을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진보된 프로 스틱을 사용하여 공을 손으로 제어하는 듯한 최고의 컨트롤을 느껴볼 수 있다. 점프 슛과 레이업을 조준할 수 있게 되어 정확도와 기술을 뽐낼 수 있고, 새로운 시그니처 드리블 무브로 더욱 효과적인 볼 핸들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나만의 G.O.A.T. 팀을 만들 수 있다. MyTEAM에서 최신 NBA 스타와 전설적인 선수를 영입하여 최고의 컬렉션을 구축하고 전 세계의 막강한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다. 

NBA 2K21에 새로 추가된 기간 한정 시즌을 통해 MyTEAM 내의 신규 또는 기존 모드에서 고유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아울러 새로운 시네마틱 MyCAREER인 긴 그림자에서 고등학교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10개의 대학 프로그램, 그리고 NBA에 이르기까지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코트 안팎에서의 대활약으로 MyPLAYER를 정상에 올려놓고, 흥미진진하고 극적인 여정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다.

새로운 동네 환경에서 1대1, 3대3, 5대5 경기를 즐길 수 있다. NBA 2K21의 동네에는 새로운 비주얼과 구조로 연출된 해변이 펼쳐진다. 2K 비치에서 실력과 스타일을 뽐내고, Pro-Am 팀을 구성하여 역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2K 경쟁 이벤트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좋아하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브랜드에서 나온 신규 의상 및 운동화 아이템으로 꾸밀 수 있으며 NBA 2K21 독점 공개인 Dame D.O.L.L.A. 트랙 두 개를 포함해 세계 각국의 최신 인기 아티스트들과 아직 발굴되지 않은 뛰어난 음악가들이 만든 역동적인 음악을 들으며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미국 농구의 챔피언십 경기를 재현해볼 수 있다. 클래식 팀으로 경기를 치르거나 과거의 스타 선수가 포함된 MyTEAM 카드를 수집하고, MyPLAYER 장비를 뽐낼 수 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의 슈퍼스타인 데미안 릴라드(Damian Lillard)가 표지 모델인 NBA 2K21 현세대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윈도우 PC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현세대 버전의 NBA 2K21 맘바 포에버 에디션에는 등번호 8번이 적힌 저지를 입은 전설적인 농구선수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가 고유 커스텀 표지에 실렸다. 모든 게임 버전 목록은 NBA 2K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또는 엑스박스의 맘바 포에버 에디션을 구매하면 동일한 플랫폼군의 다른 세대 콘솔에서 이용가능한 NBA 2K21 스탠다드 에디션이 제공된다. 

또한, 동종 콘솔(PS4와 PS5, 엑스박스 원과 엑스박스 시리즈 X)간 NBA 2K21의 모든 MyTEAM 포인트, 토큰, 카드, 진행도가 공유된다. 

VC 지갑도 공유되어, 획득하거나 구매한 VC를 동종 현세대 또는 차세대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다. 듀얼 액세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의 FAQ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는 소셜 미디어에서 NBA 2K21 출시를 맞아 #2KDay를 기념한다. 트위터에서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함께  락커 코드를 지급하며, 인스타그램에서는 MyPLAYER 빌드 카메라 효과 등을 제공한다. 

커뮤니티에서 해시태그 #ShowYourGame으로 최고의 2K 순간을 공유할 수 있으며, NBA 2K가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해 집중 조명한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의 사장인 그렉 토마스(Greg Thomas)는 "올해는 NBA 및 농구 게임 역사상 가장 뜻 깊은 해가 될 것이다. 비주얼 컨셉 개발팀은 기쁜 마음으로 수백만 플레이어들에게 NBA 2K21을 선보인다. 어서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전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틱톡에서 NBA 2K를 팔로우하고 최신 NBA 2K21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에서 개발한 NBA 2K21는 12세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 버전의 NBA 2K21은 올해 연말에 출시 예정이다. NBA 2K2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