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을 9월 10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거부감 없는 카툰 렌더링 기술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으로 게이머의 이목을 사로잡은 화제작으로,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특히, 영화 ‘동방불패’의 캐릭터들을 개별 에피소드로 감상할 수 있으며, 등장 인물들을 수집하는 ‘협객 시스템’과 전설의 무공을 실감나게 구현해 원작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쾌적한 게임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9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10일 정식 출시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마음을 달래고 있다.

먼저 3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제시의 쇼터뷰’에서는 동방불패 모바일 홍보모델 김희철이 출연, 국민 센언니로 급부상 중인 제시와 찰떡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제시의 쇼터뷰’는 가수 제시가 MC를 맡아 화제의 인물들과 기상천외하고 솔직 담백한 질문을 주고 받으며 최근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튜브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평소 인생작으로 여겨오던 ‘동방불패’와 관련된 일화 등을 공개해 ‘동방불패 모바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사전예약 페이지에 인기 영상툰 작가 4인이 작업한 ‘릴레이 영상툰’ 네 편을 공개했다.

‘릴레이 영상툰’에는 인기 작가 ▲세치혀 ▲짤툰 ▲텔론 ▲호짜 등이 참여해 원작 ‘동방불패’를 코믹하게 재해석하고 유쾌한 애니메이션으로 그려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