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대표 임재범)는 자사가 주최하고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이 운영하는 포켓몬코리아의 공식 대회 ‘2020 포켓몬 대한민국 챔피언 초청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020 포켓몬 대한민국 챔피언 초청전’은 '2019-20 코리안리그 시즌1'의 카테고리별 우승자와 온라인 e스포츠 대회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의 우승자를 초청해 승부를 가리는 토너먼트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2019-20 코리안리그 시즌1’ 주니어 카테고리 우승자 ‘전채원’ 선수와 시니어 카테고리 우승자 ‘이준희’ 선수, 마스터 카테고리 준우승자 ‘정성재’ 선수 등이 출전한다.

이와 함께 지난 9일 인기리에 성료된 e스포츠 대회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의 우승을 차지한 ‘정상윤’ 선수가 참가해 명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0 포켓몬 대한민국 챔피언 초청전’은 오는 9월 5일(토) 오후 3시에 실시될 예정이며, 대전 상대는 당일 추첨으로 결정된다.

경기 방식은 더블배틀 랭크배틀 시리즈5 룰에 따라 3판 2선승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되며, 이제이엔의 공식 트위치 채널 ‘트게더 라이브’와 유튜브 포켓몬 공식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중계에는 e스포츠 전문 캐스터 ‘락동민’과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4’ 우승 주역인 프로게이머 ‘박세준’, 인기 게임 스트리머 ‘김용녀’가 호흡을 맞추며,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해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