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울아크:뉴월드’에서 공식 카페 가입자 수 6만 명 돌파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소울아크’는 지난 2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뉴월드’를 추가하고 만능형 영웅 태을진인과 전용 장신구 등을 공개하며 ‘소울아크:뉴월드’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 가입자 수 6만 명 달성을 기념하며 그간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는 인원 전원에게 S~SSS급 4성 영웅 10회 소환권은 물론, SS앱 소환권 6장, 스테미너 600개, 호감도 포션 60개, 60만 골드, 블루 크리스탈 600개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대량 지급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난닝구, 두치와뿌꾸, 이아린, 지효 등 ‘소울아크:뉴월드’ 공식 크리에이터들이 진행하는 개인 방송에서도 쿠폰 배포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송 중 BJ들이 선사하는 ‘폼폼이의 쿠폰’을 획득한 유저들은 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해 성급 진화석, 영웅 소환권, 블루 클리스탈 및 앱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공략이나 게임 팁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약 20만 원 상당의 블루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도전! 아레나!’ 이벤트를 실시해 아레나 순위 1위부터 200위를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SSS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소울아크:뉴월드’는 BJ 난닝구, BJ 이아린, BJ 로이조 등 유명 스트리머들을 통해 게임성에 대한 호평이 입소문으로 이어져 업데이트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급상승 게임 5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