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글로벌 시장 2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성장의 증거】 작은 날개 킹’과 ‘【잿빛 욕망】 마신 헨드릭슨’을 선 보였다. 이용자들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7대죄 페스티벌 2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뽑기’에서 신규 영웅들을 비롯해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와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를 획득할 수 있다. ‘【잿빛 욕망】 마신 헨드릭슨’은 미션 수행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14.5 챕터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진행되는 스토리에 더해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9월 24일까지 ‘2000만 다운로드 기념 대축제 스텝업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만 해도 최대 154회 무료 영웅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텝 달성 시 ‘【귀족】 요정 헬브람’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킹의 특별한 아이템 교환 이벤트’에서는 각종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영웅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2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룰렛 이벤트’에서는 영웅들의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2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보스 퍼레이드 이벤트’에서는 ‘마신 키마라’와 ‘마신병 말렉’ 등 이벤트 보스전이 재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보스들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