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Book 3.0 2차 업데이트 ‘소므렌 자유도시’를 공개했다.
 
Book 3.0 대규모 업데이트의 두 번째 장, ‘소므렌 자유도시’는 ▲신규 도시 1곳과 신규 지역 3 곳, ▲매일 2시간씩 이용 가능한 ‘길드 사냥터’, ▲메인, 지역, 의뢰 등 신규 퀘스트, ▲신규 5티어 장비 ‘알레샤’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와 여름맞이 수영복으로 이루어진 꾸밈옷 등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지역에는 도시인 ‘소므렌 자유도시’를 비롯해 ‘소므렌 동부 지역’, ‘벤사강 지역’, ‘레가스 외곽 지역’ 등 총 4 곳의 지역이 포함됐다. 특히, ‘소므렌 자유도시’는 원작 소설에 묘사된 도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지역에 ‘드레이크’, ‘발라케야’, ‘카르쉬’ 등 강력한 필드보스들이 출현을 예고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모험의 장을 선보인다.  
 
또한,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밸런싱 조정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소므렌 자유도시’ 업데이트와 함께 ‘오크들의 영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황무지’ 지역에서 ‘오크’들을 돕는 미션 수행을 통해 ‘신규 수영복 꾸밈옷’, ‘영웅 마력의 결정체’, ‘강화 보호제; 등 다양한 고급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달빛조각사’ ‘Book 3.0’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는 1차 업데이트 ‘프레야의 시련’과 2차 업데이트 ‘소므렌 자유도시’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새로운 세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