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는 카발 모바일에서 신규 가입자와 복귀자를 대상으로 여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그래서, 너의 레벨은’이라는 슬로건 함께 단기간에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성장 아이템을 지원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10레벨을 달성할 경우,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15 강화 무기와 방어구를 지급한다. 레벨과 스탯에 관계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능력치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의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경험치를 1,000% 증가시켜주는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가로 매일 ‘블레싱 비드 -경험치 증가 (1,000%)’ 아이템을 지급하여 총 2,000% 경험치 증가의 파격적인 레벨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20 일반 강화와 5 극한 강화가 된 최상위 옵션 바이크 ‘아스트랄 바이크 PW5’를 제공한다. 

중간 레벨까지 카발 모바일을 플레이했던 복귀 플레이어를 위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120 레벨 이상부터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20 강화 방어구, 15 강화 벨트 등 공격 및 방어 전투력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카발 모바일은 인기 PC 온라인 게임 '카발 온라인'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로 지난 2019년 5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카발 모바일과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