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OneTeam Partners(이하 OneTeam) 및 NFL 선수 협회(NFLPA)와의 파트너십 발표와 함께 2021년(Take-Two Interactive 회계연도상2022년)에 출시 예정인 다수의 풋볼 게임 타이틀을 현재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이 파트너십은 OneTeam과 NFLPA의 그룹 라이선스 대표가 최종적으로 승인했으며, 2K는 2천 명 이상의 현역 NFL 선수들의 이름, 번호,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2K에서 출시 예정인 NFL 게임은 비 시뮬레이션 풋볼 게임으로, 현재 초기 개발 단계에 있다. 구체적인 게임 타이틀 및 개발사, 출시일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2K의 사장인 데이비드 이스마일러(David Ismailer)는 “NFLPA 및 OneTeam과 협업하여 최고의 풋볼 스타들을 게임에 출연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를 통해서 팬들에게 현실감 있고 기억에 남을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려는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NFL Players Inc.의 임시 대표이자 NFLPA의 마케팅 및 라이선스 부서 소속인 스티브 시벨로(Steve Scebelo)는 “2K는 다른 스포츠 리그, 프로 스포츠 선수 및 팬층과 이미 다수의 성공적인 사업을 성취한 바 있다. 또한 2K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게임 레이블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2K와 저희 소속 선수들, OneTeam과 함께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OneTeam Partners의 CEO인 아마드 나사르(Ahmad Nassar)는 “스포츠 비디오 게임 산업은 최근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NFLPA와 2K의 파트너십은 이미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뿐 아니라 잠재적인 고객층까지 매료시킬 것이다”며 “우리의 역할은 모든 주주들이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사업들이 잘 융합하게 하는 것이다. 이런 중요한 파트너십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