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서버 통합 전장 ‘벨란고트 요새’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벨란고트 요새’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10시에 진행되는 서버 통합 전장으로 하나의 분쟁지에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동시에 경쟁하는 사냥터다. 각 서버 전투력 순위 상위 8개 길드가 한 팀으로 참가하게 된다. 1등을 차지한 서버는 월드 버프를 획득하게 되며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장비 던전 ‘축복의 땅’도 시선을 끈다. 하루에 일정 시간 동안 입장해 자유롭게 장비를 파밍할 수 있는 던전으로 이용자 간 전투가 일어나지 않아 보다 편하게 장비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신규 배틀로얄 시즌 3가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배틀로얄 콘텐츠를 즐기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배틀패스 이용 시 신규 무기 ‘불꽃의 마수’ 및 신규 망토 ‘용사냥꾼의 자긍심’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라드스비드’ 서버가 새롭게 오픈되며 ‘라드스비드’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빠른 성장을 위한 7일 출석 및 핫타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빛나는 태고의 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동일 기간 동안 영웅 장신구 합성 시도시 블루다이아를 돌려받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