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 3의 1주년을 기념하고자 7월 31일부터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더랜드 커뮤니티의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보더랜드 3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6주에 걸쳐 다양한 미니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더랜드 3를 보유한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피의 은혜 및 시즌 패스에 포함된 다른 캠페인 추가 콘텐츠를 플레이할 때에도 미니 이벤트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2K와 기어박스는 이리듐 소비 경로, 보스 전리품 범위, 커뮤니티가 요청한 변화를 반영한 보더랜드 3 quality-of-life 업데이트도 적용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화폐 역할을 하는 이리듐을 생츄어리 3호에 베테랑 보상 자판기에 소비하면 기존에는 게임 플레이 중 단 한번만 얻을 수 있었던 희귀한 미션 보상을 다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보다 더 많은 이리듐을 요구하지만 더욱 좋은 보상을 제공하는 이리디안 용접기 2.0에 이리듐을 소모해 확정적으로 전설급 총기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리품으로 전설 무기를 드롭하는 보스의 범위가 더욱더 넓게 확장되어 유저가 원하는 전설 무기를 얻을 확률이 증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