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베스푸치 잡’ 보상을 세 배로 제공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베스푸치 잡은 플레이어가 도망자가 되어 이씨 클래식을 타고 여러 체크포인트를 통과하거나, 추격자가 되어 LSPD 차량을 타고 쫓는 모드다.

이번 주 베스푸치 잡을 완수한 플레이어는 3배의 보상을, RC 타임 트라이얼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 카지노 습격 피날레를 완료하면 다이아몬드를 획득하며,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에서는 GTA 달러와 RP를 2배로 얻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맥스웰 베이그런트, 바피드 레티뉴, 캐런 에버론, 벅스타 부리토와 같은 다양한 이동 수단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아울러 메이즈 은행 웨스트, 아르카디어스 비즈니스 센터 등의 임원 전용 오피스는 40%, 이를 개조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특별 혜택으로 8월 5일까지 플레이하면 추후 플레이스테이션 5로 GTA 온라인이 출시될 때까지 매달 100만 GTA 달러를 획득할 수 있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