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0-07-06 12:47:4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6521주소복사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펫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귀요미 파인’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귀요미 파인’은 파인애플 코스튬을 한 귀여운 병아리 펫으로 아이엠 파인, 알로하 파인, 훌라훌라 땡규 파인 등 총 3종이 추가됐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 의상, 신발 등 다양한 시즌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종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신규 펫을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영양제와 파인의 달달한 아이스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오는 9일까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캡슐머신-펫, 고칼로리 사료, 탄생석 럭키박스, 별의 파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와 캡슐머신-펫 조각을 30개 모으면 ‘캡슐머신-펫’ 1개를 제공하는 캡슐머신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