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17탄 카드팩 ‘Fortune's Hand / 운명의 신들’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Fortune's Hand / 운명의 신들’에서는 ▲매달린 남자?로플러드 ▲힘?소피나 ▲세계?젤가네이아 등 타로카드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아르카나 신’ 카드를 포함해 총 97장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17탄 신규 카드와는 별개로 리더스킨이 포함된 2장의 카드 ‘개벽의 예언자 티오’와 ‘찬란한 치천사 라피스’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운명의 신들 카드팩 티켓’ 10장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7월 28일까지 기본 로그인 보너스와 함께 ‘운명의 신들 카드팩 티켓’을 지급하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하고, 7월 3일부터 13일까지는 승리보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7월에는 ‘섀도우 프렌즈 온라인 제2회’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토너먼트로 실시되며, 참가접수는 6월 30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대회에 출전하는 128명의 리더를 비롯해 정상적으로 참가 신청을 한 모두에게 신규 카드팩 티켓을 제공한다.

이 밖에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며 ‘4주년 기념 체험 덱 판매 및 트라이얼 기능 추가’,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리더스킨 판매’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섀도우버스’ 제17탄 신규 카드팩과 ‘섀도우 프렌즈’ 온라인 대회, 4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