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의 개발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중인 PC용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이하 영원회귀)’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의 메인 테마곡을 공개했다. 

‘이터널 월드’를 메인 타이틀로 하는 이 OST는 리그오브레전드, 왕자영요 등 유명 게임 OST 음악을 제작한 양승혁 음악감독 주관 하에 제작됐다. 

이번에 공개한 주제곡 ‘이터널 월드’는 영원회귀의 세계관을 함축한 가사를 담백하게 담고 있으며,     게임 세계관 속에서 플레이하는 유저의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윤지영의 목소리는 영원회귀라는 주제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으며, 랩 메이킹과 랩퍼로 피쳐링한 서태웅은 특유의 중저역으로 '회귀'라는 주제를 더욱 맛깔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7월 21일까지 CBT를 진행 중인 영원회귀는 7월말 스팀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영원회귀는 2차원(2D)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차원(3D) 그래픽으로 구현한 PC게임으로, 15인의 플레이어가 ‘루미아 섬’ 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2019년 첫 공개부터 커뮤니티와 함께 게임을 성장시켜 나가는(Community Snowballing Driven) 전략으로 개발에 임해왔으며, 현재까지 총 5회의 알파 테스트를 진행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