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여름밤의 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시호의 생일을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점괘를 통해 연시호의 추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점괘보기’에서 ‘점술 동전’과 ‘소원 스티커’를 사용해 점괘를 확인하면 매회 인연 1개를 비롯해 우연, 골드, 하트, 추억 아이템 중 랜덤으로 보상을 1개 얻는다. 

‘점괘보기’에 필요한 ‘점술 동전’은 정규/특집 시즌 스테이지 클리어 시 획득하고, ‘소원 스티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유저에게 우편으로 18개를 제공하며 EVOL샵에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점괘를 통해 ‘추억 아이템’을 얻으면 추억 시나리오가 차례대로 잠금 해제되며, 모든 시나리오를 확인할 경우 이벤트 특별 운명인 ‘연시호·여름밤의 꿈(SR)’을 획득한다.

또한 ‘점술 동전’과 ‘소원 스티커’를 ‘소원적기’에 소모하여 연시호에게 소원을 전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매회 마커펜 1개와 ‘소원 이슬’을 랜덤한 수량으로 얻는다.

이와 함께 ‘점괘보기’ 및 ‘소원적기’로 누적된 단계별 보상은 하트와 마커펜 등은 물론 ‘디퓨저’를 통해 연시호 생일 특별 운명 너의 곁에 ‘여운’도 얻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획득한 마커펜을 사용해 연시호 캐릭터의 할인 의상에 투표할 수 있으며 모든 서버에서 더 많은 득표를 얻은 의상은 추후 할인 판매되며 다른 의상은 정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 ‘소원 이슬’을 소모하여 ‘연시호·어두운 밤의 불(SR)’을 비롯해 게임에 유용한 마음의 수정, 마음의 꽃, 다양한 조력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