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세계관 트레일러(PV)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강력한 대홍수와 소행성 충돌이 일어날 거라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노스트라다무스의 실제 예언을 모티브로한 세계관에서 미소녀 ‘커넥터’들이 세상을 구하는 내용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크리스탈에 소원을 빌고 나이트메어를 처치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으로 묘사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한국을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우리들과 함께 살아가는 커넥터들의 존재를 강조하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여 공감대를 끌어냈다.

국내 출시를 앞둔 ‘일루전 커넥트’는 전 세계 역사 속 인물과 연결된 커넥터의 속성과 스킬을 고려해 배치하는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미소녀 캐릭터, 인기 성우진 등을 앞세워 이미 출시된 대만에서는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창유는 빠른 시일내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들을 공개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한편,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팬들의 팬아트와 커넥터들의 프로파일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루전 커넥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