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0-05-29 18:54:4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6242주소복사

롤 모바일 출시 성큼...서머 게임 페스트서 발표 예고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과 개발자 인터뷰 진행

라이엇게임즈 리드 디자이너 Feral Pony.

지난해 10월 'LoL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LoL WR)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과 현재까지의 개발 현황이 공개된다.

29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오는 30일 서머 게임 페스트에서 LoL WR 게임 플레이 공개 및 리드 디자이너인 Feral Pony와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서머 게임 페스트는 전 세계 주요 게임사에서 신작 정보를 공개하는 북미 온라인 게임 축제다.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지난해 10월 일일 최고 동시접속자 수 800만 명 이상인 LoL의 모바일 및 콘솔 버전 개발을 공개했다. 유니티 엔진으로 제작된 LoL WR는 PC 버전과 달리 15~20분의 짧은 플레이 시간과 모바일과 콘솔 버전에 맞춘 챔피언 및 스킬 구성이 특징이다. LoL 챔피언의 고유 모습 보존하는 동시에 조작법 등을 플랫폼에 맞게 최적화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6월 브라질과 필리핀 두 국가에서 알파 테스트를 진행하며 저사양 디바이스와 열악한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점검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후 LoL WR 출시 일정에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관측되며, 올해 출시가 목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