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0-05-29 16:33:4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6240주소복사

에픽세븐, 에피소드2 에필로그 챕터 2종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2의 신규 챕터 2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29일 밝혔다.

에픽세븐 에피소드2의 특별한 스토리가 펼쳐질 신규 챕터는 ‘검은 강철 산맥’과 ‘별 추적자 고원’ 2종이다. 

‘검은 강철 산맥’에서의 스토리는 1개의 미궁형 스테이지를 포함한 총 11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평화로운 강철 산맥에 예기치 않은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여러 이야기와 신규 에피소드에 대한 단서가 제공될 예정이다.

’별 추적자 고원’에서는 에피소드2에서 큰 활약을 보인 조연들의 이야기가 마무리된다.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스토리에서는 영웅 ‘이튼’, ‘바터스’, ‘하탄’, ‘레나’ 그리고 모든 일의 열쇠를 쥔 ‘완다’가 등장해 복수와 추격이 펼쳐지는 사투의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영웅에게 특별한 힘을 부여하는 신규 전용 장비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비는 영웅 비비안과 루루카의 장비로 해당 영웅만 착용이 가능하며 착용시 능력치 증가 및 스킬 강화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된다. 총 7번에 걸쳐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전설 장비 세트, 4~5성 영웅 소환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연속해서 출석할 경우 추가적인 게임 재화도 제공한다. 이번 출석 이벤트는 향후 모든 신규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이용자 및 복귀 이용자들도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이번 신규 챕터에서는 에픽세븐 시도니아 대륙의 또다른 지역을 다룬 특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에피소드2의 메인 스토리는 마무리 되었지만 향후에도 이런 특별 스토리를 통해 에픽세븐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