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캐릭터 연금술사 ‘에반’이 등장했다. 

신규 캐릭터 '지식의 숲 에반'은 현자의 탑에서 어둠 속성 마법을 연구하며, 15세에 그 능력을 인정받아 초록의 창호를 받은 뛰어난 연금술사이다. 

뱀파이어 귀족인 어머니와 인간 연금술사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뱀파이어 혼혈로, 어둠의 영향을 받으면 허리나 관절이 아프지만 꿋꿋이 어둠 속성 마법을 연구해가는 긍정적이고 온화한 성격의 청년이다.

최근 발견된 '이클립스 현상'에 대해 먼 친척인 뱀파이어 공주 '레위시아'에게서 도움을 요청하는 편지를 받은 그는 이질적인 어둠 '티다르'를 조사하기 위해 모험에 합류한다. 

마법 속성에 사제 클래스인 '에반'은 초록의 연금술을 활용하여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 회복력을 증가시키고, 아군 전체에게 일정시간 피해를 흡수 및 매 초마나를 회복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어둠의 연금술을 활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가하고 받는 물리피해를 증가시키고,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등 아군을 돕는 동시에 적을 견제하는 역할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소니아, 미리안느, 에르제, 세리아 등 8종의 2020 스쿨룩 코스튬이 추가되었으며, 전설 등급 장비 분해 및 파밍 개선, 월드보스 콘텐츠 개편 등 다채로운 콘텐츠 개선이 진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