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전장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 기회가 이번 주말 팬들을 찾아온다. 기존 플레이어들을 위한 경험치 2배 이벤트 및 특별한 할인 기간도 이어진다.

우선, 오는 4일 본 게임(full version)을 구매하지 않은 팬들도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무료로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무료 플레이 기간에 참여하는 팬들은 6:6 대결이 벌어지는 사격장과 10:10 교전에 맞춰진 아틀라스 대형 마트 등 두 곳의 전장을 배경으로, 팀 데스매치, 점령 수색 섬멸 등과 같은 다양한 팀 기반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거친 전투 한 가운데 가슴 뛰는 경험을 선사하는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무료 플레이에 참여를 원하는 신규 팬들은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며 순항 중인 획기적 무료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을 다운로드 받아, 기간 중 활성화되는 플레이목록을 선택해 동급 최고의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미 모던 워페어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도 이번 주말은 승리 경쟁에서 한 발 나아갈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동일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와 무기 경험치 그리고 티어 경험치(Tier XP) 등이 모두 평소보다 두 배로 확보할 수 있다.

이번 무료 플레이 및 경험치 2배 이벤트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등 모던 워페어 및 워존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 기간에 참여한 신규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되며, 향후 본 게임 구매 시 되살려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무료 플레이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특유의 액션에 매료된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할인도 준비된다. 오는 4월 14일까지 Blizzard Battle.net® 샵에서 모던 워페어 배틀 패스 에디션(Battle Pass Edition)의 PC 버전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4 플랫폼에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모던 워페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