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가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에서 ‘마법학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경쟁 콘텐츠 ‘마법학교’는 ‘애니팡3’의 모든 이용자가 참여해 순위를 가리는 행사로, 모바일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초대형 순위 경쟁 이벤트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마법학교’ 이벤트는 학교 콘셉트에 맞춰 입문반으로 시작해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엘리트를 거쳐 마스터로 진학하는 승급형 구조로 진행된다. 상위 리그로 올라갈수록 두뇌 플레이의 묘미가 강조되면서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젬 등 재화가 보상으로 지급되어 순위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선데이토즈는 이달 말일까지 '마법학교'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출석 및 캐릭터 컬렉션 이벤트가 29일까지, 한정판 뽑기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견습마법사 애니, 타임닥터 몽이, 아기용 블루, 만년초 핑키 등 신규 한정판 캐릭터는 이벤트 기간 중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PD는 "기존의 경쟁 이벤트와 달리 전체 이용자가 한 그룹에서 경쟁하는 색다른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하루에만 30여만 명이 즐기는 ‘애니팡3’만의 ‘국민게임급’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