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대전 액션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이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해 아프리카tv 인기 BJ ‘꿀혜’가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BJ 꿀혜는 섹시한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남성 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게임 방송을 진행해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이번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생방송은 전반적인 게임 소개를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들에 대한 감상평과 리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BJ ‘꿀혜’를 시작으로 향후 여러 인기 BJ들이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다양한 소식을 각자의 스타일로 개성 넘치게 전달할 계획이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를 비롯해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하오마루, 나코루루, 유키 등 유명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화려한 스킬과 함께 과거 오락실에서 사용되던 사운드까지 그대로 재현해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또한 액션 스킬을 리듬게임 요소로 풀어내 초보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와 콘텐츠에 숨겨진 미니게임과 보상 등 지루함을 달랠 수 있는 요소도 풍부하다.

현재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코인, EXP초코스틱(대), 골드, 뽑기 코인 등 유용한 아이템은 물론 2일 출석하면 시라누이 마이를, 7일 출석시 유리 사카자키를 100%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