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이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인기 캐릭터 ‘이오리’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일러스트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중요 장면 중 하나로 SNK의 원작게임의 여러 캐릭터 중 냉정한 카리스마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오리’의 옆모습이 사실감 넘치게 표현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한편 타 게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이야기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인기 캐릭터들이 서로 통화를 하거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유머 요소들이 가미되어 원작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리듬게임 같은 손쉬운 플레이 방법으로 화려한 대전 액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현재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코인과 초코스틱, 골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2일 출석시 시라누이 마이를, 7일 출석시 유리 사카자키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목표한 공식카페 가입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다이아를 비롯해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체력 물약, 골드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