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오는 3월 19일부터 직접서비스를 시작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직접서비스 업데이트인 '에오스 : 더 블루'의 내용을 공개했다.
 
에오스 : 더 블루는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기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이 종료 됨에 따라 블루포션게임즈가 이관 받아 3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직접 서비스의 업데이트 타이틀이다.
 
먼저, 3월 19일 신규 서버 ‘보탄’이 오픈될 예정이다. 직접서비스 시작과 함께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이 처음부터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캐릭터 성장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현존하는 궁극의 전설 등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쿠라탄의 환영’도 업데이트된다. 특히, 전설 등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유저들의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기존 활약도 시스템을 대폭 개선한 ‘미션 시스템’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캐시샵 또한 편의성 개선 및 게임머니 아이템 추가 등을 통해 새롭게 오픈될 예정이다.<에오스 : 더 블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에오스 : 더 블루는 기존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다음게임 채널링 형태로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게임정보 이전 신청을 통해 불편함 없이 자신의 기존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그대로 에오스 : 더 블루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