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규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아프리카TV BJ들의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0일과 21일 저녁 8시에 '브레드 배 제3보급 생존대회(이하 제3보급 생존대회)'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제3보급 생존대회는 넥슨의 온라인 FPS(First-person shooter, 1인칭 시첨) 게임 '서든어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대회다. 브레드는 서든어택 술래잡기 모드에서 등장하는 곰돌이 캐릭터로, 현재 서든어택을 대표하는 BJ(Broadcasting Jockey)로 활동 중이다.

대회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든어택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제3보급 생존모드로 펼쳐진다. 대회에는 아프리카TV의 인기 FPS BJ '킴성태', '손대한', '제리스나' 등 총 18명이 3인 1개조 6개팀을 구성해 참여한다.

총상금 1,000만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데이(Day) 우승팀에게 각각 300만원씩, 준우승팀에게 150만원씩 수여한다. 또한 20일 진행되는 제3보급 생존모드에서 가장 많은 킬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여포상과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1일에는 팀 간 경쟁이 끝난 후 각 팀을 대표하는 참가자들이 개인전을 치러 우승자에게 50만원의 상금을 부여한다.

대회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13일(금)부터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데이별 우승팀을 예측하는 '우승팀 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대회가 진행되는 양일간 동시 시청자 수가 일정 목표에 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동시 시청자수 달성 보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