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0일을 맞아 개발팀의 초심과 약속을 담은 ‘약속은 계속된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약속의 팔찌’를 도감에 등록하고, 특별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지난 100일 기념 이벤트였던 ‘약속의 목걸이’에 이어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향후 300일 기념 이벤트를 기대하게 만드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200일을 기념하여 영웅 등급 펫을 소환하여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영웅을 체험하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200 골드’와 ‘200 다이아’로 200일 기념 특별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즐겨라! 우리의 200일을!’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하여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정식 공성전 ‘이그네아’를 앞두고 누적된 세금의 현금가치가 5억에 다다르는 만큼 두 차례에 걸친 공성전 BETA에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마지막 공성전 BETA가 진행된 후 16일부터 입찰이 시작되어 22일에 공성전 정식 전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