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서 오늘의 도전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에서 보너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오늘의 도전 5개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보물 지도를 제공하며, 보상은 도전 완료 후 48시간 이내에 캠프의 자물쇠 상자나 우체국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밀주업자는 모든 밀주업자 판매 임무와 스토리, 주류 밀매 임무에서 50%의 추가 직업 XP를 얻어 직업 랭크를 빠르게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8일까지 무법자 패스 2에 가입하면 즉시 10랭크 상당의 클럽 XP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혜택은 3월 10일에 종료된다.

윌러, 로슨 & Co. 상점에서도 3월 9일까지 말과 의상, 사냥용 도구들을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울러 락스타 게임즈는 6월 1일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에게 3개의 능력 카드를 무료로 선물할 계획이다.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 계정을 연동한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에게도 수집가의 가방과 윤기 나는 구리 증류기, 5랭크 상당의 밀주업자 직업 XP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