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 구 아이템매니아)는 자사가 운영 중인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ET게임즈(대표 최영)가 서비스하는 웹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삼국지제왕전’을 채널링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본인 계정으로 별도 설치나 가입절차 없이 ‘게임매니아 삼국지제왕전 채널링 페이지’에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많은 게임매니아 회원이 채널링 서비스에서 삼국지제왕전만이 보여줄 전략 대결과 다양한 콘텐츠를 좀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링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매니아 채널링 시작일인 2월 25일부터 채널링 홈페이지에서 삼국지재왕전 전용캐시인 원보를 충전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만을 위해 마련된 게임매니아 5,000 마일리지가 준비돼 있다.

아이엠아이는 그동안 장르를 불문하고 출시된 다양한 삼국지 기반 게임 중 가장 원작에 충실한 이야기 구성과 함께 전략적 요소 및 육성 콘텐츠들을 잘 융합했다고 평가했다. 특히, 개인이나 파티 시스템보다 국가 시스템에 공을 들여, 이용자가 보다 자유롭게 나만의 국가를 건설해 타 이용자와 국가전을 즐긴다는 점이 돋보인다고 덧붙였다.

삼국지제왕전은 중국 고전 <삼국지>에 기반을 두고 주성, 병영, 민가, 자원 및 보급시설 등을 건설해 성을 구축하고 병력을 생산해 국력을 키워 삼국을 통일한다는 내용이다.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에 걸맞게 무장과 병종 육성 그리고 국가전에서의 병력 편성 및 전략 구성 등이 돋보인다. 이밖에도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돼 있어 쉴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삼국지제왕전 채널링과 준비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게임매니아는 웹게임, 모바일게임, HTML5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만을 엄선해 채널링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월 평균 3종 이상 신규 게임을 선보임으로써 회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함께 회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