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유저가 그린 몬스터 형상변환 2종을 실제 게임에 구현하고, 전 세계 유저들에게 해당 형상변환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해 ‘서머너즈 워’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몬스터 형상변환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했다. 몬스터 형상 변환은 자신이 보유한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키는 콘텐츠로, 적용 시 해당 몬스터의 스킬 이펙트도 변화 시킬 수 있다. 

공모전을 통해 세계에서 수백 편의 작품을 접수 받았으며 그 중 우수작 10편을 후보로 유저 투표를 진행한 결과,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쌍둥이 몬스터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의 새로운 외형을 그린 형상변환 디자인이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됐다.

컴투스는 지난 수개월 간 최우수 작품의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게임 속에 실제 몬스터 형상변환 콘텐츠로 구현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며, 2종 몬스터의 물?불?바람?빛?어둠 등 다섯 가지 속성별로 총 10개의 형상변환을 제작해 제공하게 됐다.

아울러 유저들의 참여로 탄생한 이번 신규 형상변환을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몬스터 형상변환 지급 이벤트를 마련하고, 출석만으로도 각 몬스터 형상변환 1종씩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부메랑 전사?차크람 무녀 몬스터를 사용하거나,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원하는 속성의 형상변환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속에 구현되는 각 몬스터의 형상변환 제작 과정 및 실제 모습을 담은 영상도 유튜브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