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연휴 기간동안 GTA 온라인과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의 신기록 수립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과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GTA 온라인은 출시 이래로 2019년 12월에 가장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12월에는 ‘다이아몬드 카지노 습격’으로 이전에 세웠던 모든 일간, 주간, 월간 평균 플레이어 수의 신기록을 수립했다. 

레드 데드 온라인은 개척자의 삶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지난 12월 밀주업자 업데이트로 올해 1월 신규 플레이어 유입이 확대되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 두가지 기록을 기념하고 플레이어들에게 보답하고자 GTA 온라인과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GTA 온라인에서는 역사상 가장 큰 금액인 최대 200만 GTA 달러를 제공한다. 1월 30일부터 2월 5일 이전까지 플레이만 해도 100만 GTA 달러를 얻을 수 있으며, 2월 6일부터 2월 12일 사이에 플레이하면 100만 GTA 달러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들은 모든 직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월 28일부터 2월 3일 사이에 플레이하면 무료 스코필드 리볼버와 무료 바민트 라이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파열 리볼버 탄약 100발을 포함한 다양한 탄약들이 포함된 탄약 번들도 선물하며, 2월 4일부터 10일까지 플레이하면 무료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과 사냥추, 화살 등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