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남주인공 ‘이택언’의 생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정규/특집 시즌을 플레이하면 ’행운의 수정’과 ’선물 세트’, ’생일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 아이템들을 모아 마음 쿠폰이나 루비를 사용해 이택언의 선물을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선물은 이택언에게 전달하면 감정 수치를 얻을 수 있으며 감정 수치에 따라 운명과 그와의 만남-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선물을 제작할 때마다 ‘K의 왕관’ 1개를 반드시 획득하며, ‘오색 풍선’, ‘눈꽃 수정구슬’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감정 수치 일정 단계를 달성하면 이택언이 답례 아이템으로 사랑의 장갑을 선물하며, 이를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일정 감정 수치를 얻음과 동시에 개인 포인트가 누적되며, 전체 서버의 누적 포인트가 일정 단계에 도달하면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모든 유저들에게 생일 첫 햇살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음 쿠폰 75개를 지급하며,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마이홈 특별 선물 아이템도 판매한다.

‘러브앤프로듀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