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선보인 4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에 이어 여성 트레이너들의 신규 코스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슈퍼스타 등급의 트레이너인 미아와 보라, 그리고 스타 등급 트레이너 은우의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는데, 해당 코스튬에 추가 능력치가 부여되며 트레이너들이 가진 슈퍼스킬을 강화해 준다. 또한 각 코스튬을 착용한 상태에서 ‘나만의 선수’ 모드를 진행하면 고유의 이벤트와 코스튬 전용 장비가 등장한다. 또한 최근 등장한 트레이너들을 좀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영입 확률 UP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헬가를 비롯해 슈퍼스타 등급의 베이스엔젤과 루시, 스타 등급의 렉스를 이전보다 쉽게 영입할 수 있다.

다양한 업데이트 이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토대로 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는 수시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플래닛리그와 친선전에서 유저들이 경기 참여 빈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유저의 취향에 따라 전체 플레이, 찬스 플레이, 타자만 플레이, 투수만 플레이, 미참여 중에서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최근 신규 구단인 제노니아 나이츠 등장과 함께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적극적인 유저 소통을 바탕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