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VR) 선도기업 모션테크놀로지(Motion technologies, 대표 양기혁)는 만즈 트렘폴린 파크(Manj Trampoline Park, 대표 Wen Chao Lian)와 함께 미국 동부 최대 복합 쇼핑몰에 블랙배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모션테크놀로지는 지속적으로 국내외 박람회에 참여해 우수한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데 힘쓰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은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테마파크 산업 박람회 ‘IAAPA EXP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musement Parks and Attractions)’의 콘텐츠 진흥원 한국공동관에 참여해 이룬 쾌거다. 

블랙배지존은 오는 2020년 6월 미국 보스턴 인근에 위치한 미국 동부 최대 복합 쇼핑몰 ‘내이틱 몰(Natick Mall)’을 시작으로 보스턴, 뉴욕에 새로 생길 만즈 트렘폴린 파크 실내 테마파크에 들어설 예정이다.

내이틱 몰은 보스턴 메트로 웨스트 중심에 있는 주요 쇼핑가 중 하나로 총 면적 약 5만 3천 평에 달하며, 국내외 여행객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장소로 손꼽힐 만큼 유명한 최대 복합 쇼핑몰이다.

모션테크놀로지는 전세계 방문객들이 모이는 주요 쇼핑몰에 콘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다양한 국가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뛰어난 VR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모션테크놀로지 장호영 CMO는 “미국 주요 도시에 블랙배지존을 공급하고 세계시장 진출의 판로를 확보하게 되었다”며 “블랙배지 시리즈가 VR분야의 킬러 콘텐츠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