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서 모든 전설의 현상 수배범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제 PC와 구글 스태디아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의 레드 데드 온라인에 전설의 현상 수배범 시리즈가 추가되었으며, 임무를 완료한 현상금 사냥꾼은 50%의 추가 현금과 25%의 캐릭터 및 직업 추가 XP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집가 플레이어는 이번 주간 수집품 목록인 장석 화살촉, 엔디콧 다이아몬드 귀걸이, 에멜라인 코랄 귀걸이를 모아 마담 나자르에게 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자유 조준 시리즈로 건 러시가 공개되어 점점 좁아지는 플레이 구역에서 무기와 탄약을 찾아 서로를 처치하는 개인전을 즐길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 커빙턴 모자, 무늬 있는 반다나를 새롭게 추가하고, 지난 10주 동안 출시된 다양한 의상을 재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현상금 사냥꾼과 수집가는 각각 현상금 사냥꾼 마차, 마담 나자르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2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장물아비는 모든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11월 25일 전까지 펜타클 타로 카드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소셜 클럽계정과 트위치 프라임을 연동하고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