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텐센트가 올 3분기 게임 매출은 상승했지만, 광고 매출은 제자리 걸음을 유지할 전망이다.

중국 게임 전문 매체 등에 따르면 텐센트 3분기 게임 매출은 증가했지만 광고 수입이 시장 경쟁 과열로 인해 부진한 것으로 전망했다.

중국 안신증권은 텐센트의 3분기 부가가치서비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5% 증가한 522억 위안으로 예상했으며, 게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3% 증가한 254억 위안으로 내다봤다.

그러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틱톡 등 경쟁업체들의 고속 성장으로 인해 위챗의 광고매출 증가세가 크게 정체할 것으로 예상했다. 

안신증권은 3분기 텐센트의 온라인 광고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6% 증가하며 성장세가 주춤할 것으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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