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연시호와의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연시호’는 락을 좋아하지만 고고학과 대학원생의 지적인 면모를 갖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어 이번 이벤트도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먼저 14일 오전 5시부터 20일까지 서월 거리를 탐색하면 단계에 따라 ‘거리의 비밀’ 스토리를 열어볼 수 있다.

서월 거리를 탐색할 때 마다 골동품 동전을 비롯해 일정 확률로 개인 포인트와 ‘연시호·도미꽃’ 운명 조각, 인연, 마음의 수정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개인 포인트 누적을 통해 서버의 포인트가 일정 단계에 오르면 골동품 동전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골동품 동전은 신비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일까지 접속할 때마다 매일 1개씩 제공되는 유리조각을 모아 서월 거리를 탐색할 수 있다.

‘연시호·도미꽃’ 운명 조각을 모두 모으고 연시호 호감도 1레벨을 달성하면 ‘보물찾기 데이트’가 오픈되며 새로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러브앤프로듀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