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이 상위 클래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상위 클래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텐츠는 고레벨을 위한 콘텐츠로 상위 옵션 의 장비 아이템 추가 및 기존 장비 아이템의 옵션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과 함께 총 32종의 각 클래스 별 신규 스킬이 대규모로 추가되었다. 

먼저 기존 옵션당 최대 30 스탯까지 획득할 수 있었던 장비 아이템의 상위 장비로 최대 35스탯까지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다. 해당 아이템은 지난 업데이트 때 진행되었던 신규 던전인 불의 신전 및 기존 상위 던전에서 획득하여, 보다 강력한 새로운 장비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아이템 강화 시스템을 활용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영웅, 고대, 전설 등급의 조합 아이템에 상위 장비 아이템을 재료로 옵션을 업그레이드하여, 구형 장비를 최고의 장비로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모든 종족당 신규 액티브 스킬 2종과 각 직업별 70레벨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었다. 이번 신규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은 각 종족 특성을 살릴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고레벨 유저들은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로한M은 상위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춰 새롭고 강력한 신규 전설 코스튬 세트 2종을 함께 업데이트했으며, 코스튬, 문장 아이템 합성시 성공 확률이 50% 증가되어 전설급 코스튬에 보다 쉽게 도전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로한M은 10월 중 신규 종족인 데칸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이번 중•고레벨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10월 중 다채로운 길드 콘텐츠와 더불어 신규 종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