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9-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4243주소복사

에픽세븐, 에피소드2 신규 지역 '위치헤이븐'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 2의 신규 지역 ‘마법도시 위치헤이븐’을 추가하고 특정 영웅의 전용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장비 연성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에픽세븐 에피소드 2의 4번째 신규지역 ‘마법도시 위치헤이븐’이 오픈 됐다. 위치헤이븐은 거대한 자연재해의 원인으로 지목된 마법사와 연금술사들이 탄압을 피해 숨어든 지역으로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적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특정 영웅의 전용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장비 연성 시스템’도 도입됐다. 장비 연성은 ‘성역’의 연금술사의 탑에서 진행되며 ‘보통’, ‘상급’, ‘최상급’ 중 이용자들이 획득하고자 하는 등급에 따라 지정된 숫자의 무작위 전용 장비를 투입해 원하는 전용 장비를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전용 장비별로 부여되는 스킬 강화의 종류 또한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입맛에 맞게 영웅을 육성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전용 장비 연성 시스템 도입과 함께 영웅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보스 ‘니르갈’을 추가하고 ‘구도자 아이테르’, ‘아밍’, ‘유피네’의 전용 장비도 추가해 전용 장비 획득 경로를 더욱 확대했다. 영웅 전용 장비는 특정 영웅만 착용이 가능한 고유의 장비로 해당 영웅의 스킬을 크게 강화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영웅 ‘캐롯’의 전직 영웅 ‘연구자 캐롯’이 업데이트 되어 완전히 달라진 외형과 스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장비를 보관하는 인벤토리의 공간을 50칸 확대하는 등 편의성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이번 전용 장비 연성 시스템 도입을 통해 이용자 여러분들이 원하는 성능과 효과를 가진 전용 장비를 이전보다 좀더 쉽게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성이 진행되는 연금술사의 탑의 ‘보관함’을 업그레이드 하면 연성에 필요한 장비의 개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