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은 자사가 개발하고 스테어즈(STAIRS Corp, 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2차 여름 업데이트를 15일 진행한다. 

지난 7월 30일 진행된 1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섬머 슈터스(Summer Shooters)'를 추가하고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 개선, 컨텐츠 업데이트 등을 진행했다.  

8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 2차 업데이트에서 신규 차일드 ‘혜낭’을 주인공으로 한 ‘하야기담(夏夜奇談) 내러티브 던전’을 개방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음울하지만 엉뚱한 매력의 혜낭이 우연히 찾아간 민박집에서 나누는 한 여름 밤의 괴담(하야기담)을 담고 있다.  

신규 차일드 혜낭은 팀의 안정성을 높이는 데 특화된 캐릭터로, PvP전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적의 공격과 디버프 효과를 동시에 방어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이다.

시프트업 이주환 PD는 “드디어 여름 업데이트의 두 번째 테마인 괴담을 소재로 한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며 “데스티니 차일드 안에서 혜낭이 들려주는 괴담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15일부터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출석횟수에 따라 5성 광속성 차일드 소환권과 5성 진화형 차일드 등 고급 인게임 아이템들을 전원 증정한다. 이와 함께 광복절을 맞아 게임 속 무궁화 인장을 모을 때마다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중복해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