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9-08-0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930주소복사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게임 '삼국지: 략' 사전예약 50만명 돌파

식상한 삼국지 게임에 지친 국내 유저들에게 지략으로 승부하는 SLG ‘삼국지: 략’이 통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SLG ‘삼국지: 략’의 사전예약이 2주 만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최근 성수기인 여름 시장을 겨냥한 신작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거둔 것으로 높은 사전예약 보상과 전략적인 게임 시스템이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신개념 SLG ‘삼국지: 략‘은 9년간 5개의 삼국지 게임을 개발한 책략 전문팀이 맡아 삼국무장 통솔을 배경으로 손자병법 36계책을 시나리오로 즐기면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삼국지 게임과 달리 다양한 핵심 전투에서 무장, 병종, 계책 등의 3가지 요소 조합이 중요하게 작용하며, 자유도가 높은 샌드박스 시스템을 추가해 쟁탈전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특히 전통 PvP, 국가전 등 SLG의 재미요소는 그대로 계승하는 반면, 각 서버에서 왕의 칭호를 쟁탈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중무장했다.

여기에 미인계, 성동격서, 연환계, 주위상 등 병법 36계를 직접 펼치는 지략가들의 두뇌 싸움은 ‘삼국지: 략‘의 진정한 재미를 경험하게 해준다.

한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인원들 중 추첨을 통해 삼국지 피규어, 황석영 삼국지 전권, BHC 맛초킹 세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예약 내용을 공식 카페에 인증 시 문화 상품권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신작 모바일 SLG ‘삼국지: 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