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원작의 묘미를 살린 풍성한 콘텐츠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탈 것 장비인 ‘기마전투 장비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용광로’를 통해 기마전투 장비를 제작하여 탈 것에 장착하고 세트 장비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대량의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더 강력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전장 ‘천마미궁’과 신규 콘텐츠 ‘오절쟁패전’을 선보이고, 자신의 펫과 함께 정원에서 산책하거나 친구의 정원에 방문하여 친구의 펫을 쓰다듬고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정원 펫 수호’ 기능도 추가됐다.

그 외에도, 바캉스를 위한 신규 코스튬 4종과 신규 탈 것 ‘기린’을 선보여 여름 성수기를 맞은 모바일 게임 시장 겨냥에 나선다.

룽투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0일까지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 일일 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 수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의 경우 45레벨 달성 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