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정우진)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탐정 셜록 독스와 떠나는 하슬라 여름방학 파티’는 두 가지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용사단장이 준비한 선물을 ‘괴도 루냥’이 훔쳐가버려 명탐정 셜록 독스와 함께 독스의 예리한 후각으로 곳곳에 숨겨둔 선물을 찾는다는 컨셉의 이벤트다.

매일 2회 주사위를 굴리고 마음에 드는 선물 칸에 도착하면 해당 선물을 담을 수 있다. 선물은 4성 초월무기/용사 선택권과 브리짓포인트, 그리고 옵션 변경권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다음은 복귀유저 이벤트로, 지난 6월부터 로그인 기록이 없는 70레벨 이하 복귀 용사단장에게 보석 50개를 전원 지급하는 행사다.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아 신규 용사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업데이트도 동시에 열린다.

팔라딘 계열의 ‘파이어액스’와 워리어 계열의 ‘네페르’ 총 2종이 그 주인공인데, ‘파이어액스’는 피격 트리거로 자신의 방어력이 상승하며, 초월 무기 착용 시 체력 회복 능력이 추가되고 아군의 피해를 대신 받는 탱커 역할의 용사다.

‘네페르’는 피격 직전 블록 사용 시 아군 전체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자신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초월무기를 착용하면 자신의 스킬이 ‘3체인’으로 인정되거나 아군의 블록을 ‘3체인’으로 발동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신규 용사 2종과 함께 파이어액스의 ‘아그니’와 네페르의 ‘심장 추적자’와 같은 초월무기 2종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을 맞이해 ‘해변의 여신 해랑’, ‘해변의 여인 레이 링’, ‘수박깨기 이즈나’ 등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새 코스튬 5종도 착용할 수 있다.

NHN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최근에는 고블린 슬레이어, 길티기어, RWBY 등 글로벌 유명 IP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전 세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