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23일 7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무신 영웅 2종(광뢰 모용비, 독각용 당철)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새로운 무신 영웅 2종(광뢰 모용비, 독각용 당철)을 공개했다. 사수 무신 영웅 ' 광뢰 모용비'는 '타양전' 스킬을 사용해 적군 5인의 공격력을 낮춰 과부하 피해를 입힌다. 술사 무신 영웅 '독각용 당철'은 '대옥독포' 스킬 효과로 적군 5인에 극독 피해를 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7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8월 7일까지 모험 지역 드랍 아이템(달콤살벌 얼음과자)을 수집해 보상 받는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얼음과자는 교환소에서 ‘금화’, ‘깨달음의 결정’, ‘무신의 정수’ 등으로 교환하면 된다. ▶모험 참여, 문파 수련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맞추면 ‘강림 호리병’,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하는 ‘미션 빙고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보호 부적', '강림 직업 선택 호리병' 등을 받는 '10일 출석 이벤트'도 확인 가능하다. 빙고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