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Changyou.com, 지사장 최혜연)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웰메이드 모바일 RPG ‘신령의숲’에 업데이트 ‘약속된 봄 소풍’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령의숲’은 배우 ‘류준열’이 홍보모델로 나선 힐링게임으로, 매력적인 신령들을 육성하고 교감하는 특별한 콘텐츠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수 속성 ‘무지기’와 토 속성 ‘소청낭’ 등이 새롭게 등장하며,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까지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6장을 클리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지기와 소청낭의 스토리를 즐기며 플레이할 수 있는 ‘약속된 봄 소풍’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특히 ‘약속된 봄 소풍’ 이벤트 던전에서는 직업별 스킬이나 강화재료, 한정판 카드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특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소청낭의 비밀일기 던전이 오픈,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아이템과 한정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적을 공격하면서 발생된 데미지 누적 수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소청낭의 비밀일기 던전을 클리어 하는 모든 유저에게 소청낭 신령을 100% 지급하며, 던전 내 획득한 아이템으로 소청낭을 5성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 밖에 일정 레벨 달성 시 우편으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전달되며, 플레이어 공격력 순위와 신령 호감도 순위 등이 추가되어 이를 기념해 상위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구글 피쳐드 선정을 기념해 19일 이후 일주일 내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옥벽10개, 환령부 10개를 100% 제공하며, 오는 24일까지 쑥떡 이벤트 보상을 2배로 상향해 지급한다.

‘신령의숲’과 업데이트 ‘약속된 봄 소풍’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