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7-0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637주소복사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사전 등록 돌입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란’은 주무기 ‘반월추’와 보조무기 ‘고검’을 사용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12번째 신규 클래스다. 막강한 파괴력을 가진 '반월추'를 늘어뜨려 던지거나 크게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클래스로 춤사위처럼 화려한 무술을 펼치며 적을 압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란’ 사전 등록은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심연등급 장신구 풀세트’가 주어진다. 인게임에서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도 참여하면 추가로 30강으로 강화된 무기 및 방어구 풀세트도 제공받을 수 있다.

‘란’ 출시일에 맞춰 20번째 서버 ‘일레즈라’도 오픈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클래스 ‘란’ 사전 생성은 4일부터 가능하며, 11일부터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김서윤 펄어비스 모바일 서비스 실장은 “오는 12일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500일을 앞두고 있다. 출시 첫날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성원해주신 이용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